본문 바로가기

건강을 위한 리뷰

2014년 더 강력해진 데상트 트레일레이스가 온다!



2014년 더 강력해진 데상트 트레일레이스가 온다!

데상트는 최근 젊은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입니다. 저도 데상트라는 브랜드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트레이닝복 세트나 운동화 등 괜찮은 상품이 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데상트는 실용성과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제품을 만드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더 자주 찾게되고 많은 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데상트 러닝 슈즈 이노브 8)

데상트에서 진행하는 데상트 트레일러닝!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지난 2013년에 제 1회 데상트 트레일레이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작년에는 500명의 인원으로 청계산 트레일러닝을 했었는데요. 2014년 제 2회 트레일레이스는 오는 4월 26일에 개최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개최되는 행사인만큼 좀 더 큰 규모로 더 멋진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데상트 트레일레이스는 작년에 500명의 한정 인원만 행사에 참여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진행되었던 이벤트였기 때문입니다. 올해에는 작년의 인원 3배인 1500명이 참가를 한다고 하는데요. 더 박진감 넘치는 대회가 될 것 같습니다. 4월이 되면 날씨가 따뜻해져서 운동하기에 더할나위 없이 좋을 것 같은데요. 가족, 연인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참여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는 트레일레이스 코스가 청계산이었는데, 청계산 코스가 조금 가파르고 암벽이 많이서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불암산 둘레길 12km 코스로 변경하여, 참가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트레일레이스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합니다.(트레일러닝은 잘 닦인 일반 도로를 달리는 것이 아니라 포장이 안된 언덕이나 산, 사막, 숲 등의 무대로 달리는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데상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 전원에게는 데상트 트레일 러닝 티셔츠와 모자를 제공하며, INOV 8(이노브 8) 참가자들에게는 이노브 8 운동화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완주한 모든 분들에게 데상트 슈즈백도 제공하고 있지요. 러닝을 통하여 운동도 하고, 완주의 기쁨도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참가자격
행사 개요와 코스


데상트 트레일레이스는 남녀노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총 1500명의 인원이 펀 코스(300명)와 챌린지 코스(1200명)로 나뉘어 진행이 되며, 일반 참가자는 3만 5천원(기본 참가기념품 제공), 이노브 8 참가자는 7만원의 참가비가 필요합니다.(기본 참가기념품과 함께 이노브 8 신발 한 켤레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참가비 7만원이 결코 비싸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습니다.


트레일레이스 코스는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코스는 위와 같습니다. 서울여자대학교운동장->공릉산 백세문 -> 104마을 갈림길 -> 체력단련장 -> 넓적바위 -> 넓은 마당 순서의 코스로 진행이 됩니다. 참가 등록은 www.descente.co.kr/trailrace/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전 참가자에게 제공이 되는 티셔츠와 모자입 니다. 그리고 이노브 8 참가자에게는 이노브 8 신발이 제공이 되는데요. 데상트 이노브 8 신발은 트레일 러닝 슈즈 전문 브랜드 이노브 8과 데상트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슈즈입니다. 이노브는 트레일 러닝화 분야 세계 판매 1위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맨발의 감각으로 달릴 신발이라는 모토로 신발의 기능을 최소화하고 경량화된 상품을 출시 중입니다. 러너가 단계적으로 트레일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지요. 그래서 신발의 기술력은 믿어 의심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무리업는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트레일레이스에 최적화된 신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참가비 7만원이 데상트 트레일러 티셔츠와 모자, 이노브 8 신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선착순 700명에게 제공되는 이노브 8에 신청을 하는 것이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데상트 트레일 슈즈백)

그리고 완주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손목밴드와 트레일 슈즈백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경품으로 다양한 데상트 제품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하니 완주만 한다면 운동도 하고 푸짐한 선물들도 받아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데상트 트레일레이스에 참여한다면 누구나 즐겁고 재미있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런 행사에 참가를 하는 것만으로도 무척 의미있는 일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2013년 한 번 진행되었던 이벤트라서 그런지 2014년은 더 화려해지고, 더 강해졌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따뜻한 봄, 데상트 트레일레이스에 참여하여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건강한 몸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데상트 트레일레이스!~ 지금 신청하세요!

트레일 레이스 홈페이지  http://www.descente.co.kr/trailr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