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를 위한 리뷰

빨간쌀스킨 한율 진액스킨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빨간쌀스킨 한율 진액스킨은 어떻게 만들어질까?


최근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들어진 화장품 브랜드 한율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한율은 자연친화적이면서 순하고 부드러운 화장품으로 정평이 나있지요. 이 때문에 폭넓은 연령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한율입니다.

바르는 대로 힘이 되는 빨간쌀스킨(한율 진액스킨)
한율에서 최근 진액스킨이라는 화장품을 발매했습니다. 진액스킨은 여주 쌀을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고 촉촉하게 정돈하는 쌀 진액 보습 스킨이지요.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한율 진액스킨 특징

1. 농축된 홍국발효진액의 강력한 보습&지속 효과를 주고 있습니다. 피부 속에 수분을 가두지 못하는 피부는 단순한 보습으로 해결되지 않습니다. 여주쌀을 빨간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한율 홍국발효진액은 피부 보습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수분을 잡아두는 힘을 길러주고 피부건조의 근본 원인을 케어해줍니다. 여기서 말하는 홍국발효진액이란 여주쌀을 홍국균으로 빨갛게 발효하여 보습력과 항산화 효과를 높이는 한율의 비법이지요.

2. 한율 진액 스킨은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점도 에센셜 스킨이빈다. 손바닥에 덜어 바르는 순간까지는 진득한 수분감이 피부 속 구석구석까지 느껴지고, 흡수된 후에는 피부결을 따라서 조이는 듯 치밀하고 탄탄한 탄력감이 즉각적으로 느껴지지요.

3. 맑고 깨끗한 남한강물과 비옥한 토양이 만나 탄생한 여주 쌀은 예로부터 중요한 날에만 먹었다는 말이 전해질 만큼 뛰어난 미질로 유명한 한국섭식의 기본원료입니다.



한율 진액스킨이 발효한 쌀로 만들었다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 쌀이 피부 미용에 좋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잘 알고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옛날부터 쌀을 씻으면 우려져 나오는 쌀뜨물은 미감수, 백수 등으로 불리며, 얼굴을 씻어 피부를 가꾸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쌀뜨물에는 비타민과 전분질 등 쌀의 영양이 녹아 있어서 피부에 윤기를 더해 주었지요. 쌀뜨물 세안을 할 때는 첫 번째 물을 버리고 두 번째 쌀을 씻어낸 물을 사용하며, 민간에서는 술독이 올라 코가 빨개졌을 때에도 쌀뜨물을 마셨다고 하지요. 옛날부터 쌀이 이처럼 피부미용에 좋았다는 것인데요. 한율 진액스킨은 전통을 살리고, 피부도 살리는 화장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앞에서 말했듯이 한율 진액스킨은 빨간 쌀, 홍국으로 만들었는데요. 홍국은 오래 전부터 사람에게 특별하게 사용되었다고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하얀 쌀을 붉은 누룩으로 발효하여 만든 귀한 붉은색 쌀이 홍국이지요.



한율은 하얀 여주쌀을 빨간 누룩(홍국)으로 8일 동안 정성껏 발효하여 피부에 이로운 쌀의 보습성분과 효능성분은 흡수되기 좋게 작아지고, 더 많아지는데, 홍국미 발효법을 통해서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하는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선보였습니다.

한율 진액스킨 사용법
두 가지 사용법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바쁜 아침 시간에 스킨케어를 할 때에는 율려원액을 사용 후 내용물은 100원 동전 만큼을 취해서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준 후,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양 손을 비벼서 얼굴을 꾹 눌러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넉넉한 저녁 시간에는 집중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100원 동전 만큼 얼굴 전체에 펴 발라 준 후,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양 손을 비벼서 얼굴을 꾹 놀러줍니다. 피부의 온도를 높이는 것이지요. 그리고 한 번 더 100원 동전 만큼 취한 뒤에 얼굴 전체에 한번 더 펴 발라 준 후, 코를 중심으로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손가락 안쪽 면을 사용해여 톡톡 두드리며 흡수시켜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한율 진액 스킨을 사용해본 실험 대상자들은 무척 큰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었는데요. 피부결, 윤기, 탄력, 피부톤, 보습 등에서 90% 이상의 높은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피부 노화방지를 위해서는 탄력과 보습이 무척 중요한데, 한율 진액스킨은 동안 스킨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네요.


한율 진액 스킨의 CF 한 편을 보시겠습니다.


한율 임지연 CF


한율은 최근 배우 임지연을 한율 화장품 모델로 선정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임지연이 한율이라는 화장품 브랜드와 무척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임지연의 청초하고 청순한 이미지 그리고 도자기 피부처럼 깨끗한 피부가 한율 화장품 모델로 전혀 손색이 없기 때문입니다. 임지연은 앞으로도 한율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역할을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임지연이 한율 진액스킨을 사용해본 소감은 <보통 스킨은 그냥 피부를 정돈해 주는 느낌이었는데, 진액스킨은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까지 들어서 좋았어요>라고 말을 했습니다. 한율 진액스킨이 수분감이 느껴지는 화장품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율 진액스킨은 2014 인스타일 최고 스킨 부문 1위에 선정이 되었는데요. 전문가들도 인정하고 선정한 스킨이 한율 진액 스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한율 진액스킨은 피부 노화로 고민인분들 그리고 환절기 건조해진 피부때문에 고민인분들 등에 추천할 수 있는 화장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http://www.hany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