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를 위한 리뷰

바캉스 시즌, 아이비 파운데이션과 아이비 립스틱으로 럭셔리 바캉스 메이크업룩!



바캉스 시즌, 아이비 파운데이션과 아이비 립스틱으로 럭셔리 바캉스 메이크업룩!


바캉스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모두들 바캉스 계획 세우셨나요? 요즘에는 해외로도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아이비 럭셔리 바캉스 메이크업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관심을 가져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깐깐한 그녀들의 리얼검증 프로젝트, 팔로우미3에 소개된 아이비's 바캉스 메이크업을 한 번 보시겠습니다.



아이비는 뷰티 블로거로도 활동을 하고 있으며, 패션 센스나 메이크업 센스가 뛰어난 연예인 중의 한명입니다. 팔로우미3에서 소개한 아이비의 뷰티 아이템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과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504호입니다. 어떤 아이템인지 순서대로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LASTING SILK UV FOUNDATION)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 SPF 20은 24시간 바쁘고 혹독한 환경 속을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의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을 위해서 고안된 롱-래스팅 기능의 드림 파운데이션입니다. 인생파데라는 말이 감히 붙을 정도로 이미 제품력이 인증된 No.1 파운데이션이지요. 로션같이 발려지는 부드러운 텍스쳐와 피부에 착 밀착되는 가벼움 그리고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는 하루 종일의 지속력이 특징입니다. 오래 지속되는 컬러를 위해서 미세하게 화이트 파우더를 함유하여 윤기 있게 빛나면서도 매트한 파우더 입자가 오일을 흡수해주어 피부에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지요.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은 인생파데에 이어서 실크파데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는데, 하이-테크 실크같이, 피부에 매끄럽고 가볍게 착 감기듯 밀착이 됩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위해서 최상으로 농축된 수분 에센스가 혼합이 되어 피부에 신선한 청량감을 선사하지요. 브러시를 사용하여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균일하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맞춤 보정이 가능합니다.



아이비는 팔로우미3에서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의 사용 방법과 메이크업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아이비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이 붙은 것처럼 아이비는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을 무척 믿고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생각하는 것 같았습니다. 뜨거운 조명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이 필요한 모델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강력한 지속력의 파운데이션으로 평소 뮤지컬 무대에서 뜨거운 조명을 받아야 하는 아이비가 단 한번에 선택한 파운데이션이지요. 파운데이션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를 깨끗하고 빛나게 만들어주고 있었는데요. 실크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포인트, 땀과 피지의 분비가 많은 여름철에 적합한 파운데이션이었습니다. 휴가철 뜨거운 태양 앞에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LIP MAESTRO)



립 마에스트로는 셀러브리티 잇 아이템으로 아이비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입술에 벨벳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매트 피니시를 구현해서 선명한 컬러를 입혀주는 립 라커는 최근에 방영이 시작된 <괜찮아, 사랑이야> 제작발표회에서 이미 공효진씨가 발랐고, 드라마에서 사용 예정이라는 후문에 따라서 공효진 립스틱으로도 유명해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독보적이고 혁신적 포뮬러인 투명한 '벨벳 젤'은 플럼 피그먼트 입자들을 감싼 채 빛을 운반 시켜 입술에 깊이감 있는 선명한 컬러를 선사하지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편안함과 벨벳같이 부드럽고 아늑한 감촉은 물론 여성들이 가장 고민하는 기존 매트 립스틱의 건조함고 거칠어 보임을 극복하고 입술 각질을 감춰주어 벨벳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매트 피니쉬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백라이팅 테크놀로지를 통해서 입술에 4D의 선명하고 입체적인 빛의 컬러감을 선사하며, 빛을 머금은 듯한 세련된 광채와 입체적인 볼륨감을 연출해 줍니다. 각국 뷰티 전문가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2014' 인터내셔널 부문에서 립 제품으로 유일하게 수상한 제품이지요.



아이비는 립 마에스트로를 소개하면서 민낯 얼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립스틱이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었습니다. 풀 컬러로 바르거나 그라데이션 효과를 줄 수 있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여러 가지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도 소개를 했는데요. 비비드 컬러로 입술이 포인트되어 피부는 더 깨끗하고 예뻐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트 립스틱과 다르게 각질이 일어나지 않고 부드럽고 깔끔하게 연출되는 것이 너무나 좋았던 것 같습니다. 면봉으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가능하기 때문이지요. 특히 민낯 같은 화장에 립 마에스트로로 포인트를 주니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도록 만든 것 같았습니다.



완성해보고 싶은 바캉스 메이크업룩!
아이비가 소개한 메이크업 뷰티 아이템을 보면서 필자 역시 이번 여름 바캉스 때에 완성해보고 싶은 메이크업룩이 생각이 났는데요. 진한 화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래스팅 실크 파운데이션으로 민낯 같은 얼굴을 만 든 후, 립 마에스트로 504호로 입술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어서 은은하고 청순한 느낌을 연출해보고 싶습니다.



그리고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원피스와 선글라스 또는 바캉스 모자로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멋진 바캉스 메이크업룩이 완성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바캉스 메이크업룩은 부담되지 않는 화장 그리고 오랫동안 지속이 될 수 있는 화장을 하는 것이 가장 포인트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Acosme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