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레비 리뷰

푸른거탑 최종훈 임시하차, 영창행으로 대체! 안타까운 이유!

푸른거탑 최종훈 임시하차, 영창행으로 대체! 안타까운 이유!

푸른거탑을 매주 시청하는 시청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도 푸른거탑을 즐겨보는 애청자 중의 하나인데요. 일반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는 연기자들의 표정 연기와 판타스틱한 스토리는 드라마를 보다 흥미롭게 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특히,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푸른거탑을 그렇게 재미있게 볼 수가 없습니다.


푸른거탑에서 없어서는 안될 출연자라고 한다면 말년병장 역을 맡고 있는 최종훈(최말년)인데요. 최종훈은 정준하 매니저로 최코디로 잘 알려져 있으며, 푸른거탑을 통해서 날이 갈수록 그 인기가 더해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최종훈이 음주측정 거부로 불구속 입건이 되면서 의뢰인K에서 하차를 하였고, 새로 시작할 작품에서도 하차를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꼭 지키고 싶었던 푸른거탑에서도 영창을 가는 설정으로 잠정 하차를 한다고 해요. 정말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최종훈 음주운전 측정거부 안타까운 이유!
최종훈이 음주운전을 했는 것은 정말 잘못한 일입니다. 마땅히 그에 따른 벌을 받아야 하지요. 그러나 대중들이 최종훈의 음주운전 측정거부를 옹호하는 이유는 음주운전 적발 과정 때문입니다.

최종훈은 회식후 대리 운전을 불러서 집까지 가는 도중에 대리운전 기사를 배려하기 위해서 자신의 집 근처에서 내리고 본인이 직접 운전을 하고 왔는데요. 그리고 차에서 잠이 들었고, 이 모습을 본 택시기사의 신고로 음주운전을 적발당하게 된 것입니다. 만약 최종훈이 대리운전 기사를 배려하지 않았다면, 그냥 집 주차장까지 대리운전을 부탁했다면 이런 일이 없었을텐데. 대리 운전 기사를 배려하려다가 큰 피해를 보게 된 것입니다.


이런 이유 때문에 최종훈이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가 되고, 각종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하더라도 그를 비난하는 네티즌들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최종훈의 하차가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자숙의 의미로 임시 하차를 한다고 하는데, 공백의 기간이 길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말년병장 최말년의 이런 젠장! 말년에 OO라니 등의 유행어를 조만간 다시 TV를 통해서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