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을 위한 리뷰

베어파우 패딩부츠 사이즈



베어파우 패딩부츠 사이즈

겨울이 되면 베어파우 브랜드가 큰 주목을 받습니다. 어그를 많이 신기 때문에 어그를 대표하는 모델인 베어파우는 매년 겨울 늘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지요. 최근 베어파우에서는 어그뿐만 아니라 패딩부츠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베어파우에서 나오는 브랜드라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진이 베어파우 패딩부츠입니다. 겉감은 나일론과 인조가죽을 사용하였고, 안감은 양모와 울 혼방으로 만들었습니다. 블랙 컬러로 심플하면서도 베어파우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로고는 발목 부분, 신발 뒷꿈치, 신발 앞부분 등에 새겨져 있었습니다. 베어파우라는 브랜드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지요.


베어파우 패딩부츠 사이즈
파우 패딩부츠는 정사이즈로 선택을 하면 무난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단 발목 부분에 스트랩으로 끈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살짝 커도 스트랩 조절로 쉽게 벗겨지지 않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발볼이 크게 넓지 않은 이상 정사이즈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베어파우 패딩부츠를 코디할 때에는 레깅스 패션을 연출할 때에도 괜찮을 것 같고, 검정색 스타킹에 스커트 패션을 연출할 때에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키니 진을 패딩부츠 안에 넣어서 신어도 괜찮으며,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감이 양모로 만들어져 있어서 상당히 따뜻하고, 패딩 스타일로 되어 있어서 심플하면서 깔끔한 인상을 주는 것 같습니다. 베어파우의 발바닥 로고가 상당히 귀엽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신발의 굽이 일반 단화보다 훨씬 두껍고 높은 편이라서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베어파우 패딩부츠는 따뜻함과 편안함, 디자인 등을 만족할 수 있는 겨울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런데 사실 패딩부츠는 외국에서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있습니다. 패딩부츠보다는 일반 부츠, 어그 등이 인기를 끌고 있지요. 그렇게 춥지도 않은 우리나라에서 패딩부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이 사실 유별나고 신기한 일이라고도 할 수 있지요.


어그나 패딩부츠가 인기를 끌면서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이 쏟아지는 것 같습니다. 패딩부츠&어그는 여성들에게는 겨울 필수 아이템이고, 남성들에게도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귀엽고 예쁜 겨울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런 아이템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 만의 개성을 살리고,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