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을 위한 리뷰

코오롱 패딩 코오롱 안타티카



코오롱 패딩 코오롱 안타티카

코오롱스포츠 패딩 중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모델 중세거 가장 따뜻한 모델은 안타티카 다운자켓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코오롱 패딩 중에서 가장 고가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코오롱매장에서 정가 79만원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오롱 안타티카는 어떤 모델이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이번 글을 통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오롱 안타티카(사진의 모든 저작권은 코오롱스포츠에 있습니다.)


코오롱 패딩 안타티카

코오롱 안타티카의 디자인은 캐나다구스와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안타티카는 남극기지에 공급하고 있을 정도로 극한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오롱 패딩 중에서 최상급 모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러피안 거위털을 사용해서 솜털이 크고 풍성하며 복원력과 경량성이 우수합니다. 보온성이 탁월한 최고급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일단 보기에도 무척 따뜻해보이고 수납공간도 상당히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장은 조금 긴편으로 나오고 있으며, 겉감과 배색 안감은 나일론을 사용했고, 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를 사용했습니다. 컬러는 안타티카 블루, 안타티카 레드, 안타티카 블랙, 안타티카 카키, 안타티카 그레이 등 다섯가지가 있습니다.

라쿤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한 후드

후드 부분의 털은 라쿤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가슴과 허릿단의 4개의 빅 아웃 포켓 및 소매 포켓, 인포켓을 매치해서 포인트 및 실용적인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부분 기능성 로고&로고 장식으로 코오롱스포츠만의 품격을 높였으며, 허릿단, 밑단 안쪽의 스트링 처리와 소매단의 니트 립 조직의 벨크로 테잎 여밈으로 간편하게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견고한 박음 디테일과 마감 처리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며 시즌에 알맞는 착장감과 기능성 모두 만족시켜주는 코오롱 패딩 최상급의 아이템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

800필파워로 전체적인 디자인은 캐나다구스와 비슷해보이며, 무척 따뜻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동절기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추위에 걱정이 없을 것 같네요. 그런데 최상급 모델인만큼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클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오롱 헤스티아, 테라노바, 벤텀 등의 모델보다는 안타티카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안타티카는 좀 더 따뜻한 패딩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겨울철 실외 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무척 따뜻한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겠지만, 하나쯤 구비해둔다면 무척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패딩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니, 가격과 디자인, 품질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품의 경우, 보기에는 똑같이 보이지만, 성능면에서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