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을 위한 리뷰

패션의 완성 시계, 베르수스워치


패션의 완성 시계, 베르수스워치


저는 개인적으로 패션의 완성은 시계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사람들의 시계를 유심히 살펴보는 버릇이 있는데요. 시계는 노출은 잘 안되지만, 은근히 노출이 되면서 자신만의 개성과 멋을 살릴 수 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어떤 시계를 착용하느냐에 따라서 그 사람의 패션 센스를 평가하기도 한답니다.

베르수스 워치라고 아시나요? 베르수스 워치 컬렉션은 VERSACE의 브랜드 컨셉인 ROCK & ROLL soul을 재해석 젊고 유니크한 디자인에 도쿄, 소호 등 세계 핫 플레이스의 감성이 더해져 언제 어디서나 패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있지요.


베르수스 워치의 특징은 다양한 나라를 모티브로 워치 컬렉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도쿄, 뉴욕, 홍콩, 파리, 밀라노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패션 도시로 더나는 워치 투어, 나라별 컬렉션을 알아볼까요?

도쿄 컬렉션
도쿄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도쿄는 도시가 너무나 활발하고 밝은 곳인데요. 서울처럼 항상 붐비고 바쁘게 흘러가고 있지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환상적인 야경이 너무나 멋진 곳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도쿄 컬렉션은 반짝이는 불빛으로 환상적인 도쿄의 야경을 모티브로 하여 만든 것으로 도쿄에서 영감을 받은 도쿄 크리스탈 라인으로 블링블링한 느낌의 워치를 완성했습니다. 어떠신가요? 일본 대도시의 모던함과 다이나믹함이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베젤이 스와로브스키 스톤으로 장식된 베르수스의 베스트 셀러 시리즈 입니다. 저는 크리스탈 라인의 시계를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여성들이 착용하면 더 예쁠 것 같네요.

뉴욕 컬렉션
패션의 선두 뉴요커가 있는 뉴욕! 뉴욕하면 자유의 여신상, 섹스앤더시티, 모아 미술관, 노란 택시 등이 생각나는 되요. 이 모든 것의 중심지가 바로 소호(soho)라고 해요.


명품으로 치장한 업타운 거리부터 꿈을 그리는 젊은 예술가들까지 각지 다른 개성이 한데 모인 곳이지요. 젊은과 패션, 예술의 중심지 소호를 모티브로 한 소호 컬렉션(뉴욕 컬렉션)이 너무 멋있게 느껴지네요. 비비드한 컬러가 너무 멋스럽게 느껴집니다.

홍콩 컬렉션
패션의 도시 홍콩. 화려한 밤거리의 나라로 쇼핑 일번지인 침사추이 그리고 빛의 하모니를 자랑하는 빅토리아 하버 등 세계적인 관광명소가 가득한 곳입니다. 특히, 서너개의 작은 골목으로 이루어진 한콰이펑은 수많은 클럽과 바가 즐비해서 홍콩의 밤문화를 대표하는 곳입니다.


낮에는 한산하지만 밤이 되면 화려하게 차려입은 여성들로 새롭게 탄생하는 곳이지요. 여성스러우면서 화려한 주얼리 워치, 디스코 뮤직과 글램락을 연상시키는 시리즈로 스트랩과 문자판의 동일한 패턴이 특징인 PAILLETTES collection 과 다이얼의 상호 보완적이며 대조적인 바자리 패턴은 그래픽적 요소를 나타내며 더블 체인은 Rock과 Punk를 연상시킵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워치가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파리 컬렉션
파리를 배경으로 한 영화라고 한다면 미드나잇 인 파리를 떠올릴 수 있습니다. 알렉사청, 제인 버킨 등 프렌치 시크로 유명한 파리는 세계 다른 패션 명소와 다르게 내추럴한 멋과 낭만을 자랑하는 도시이지요. 파리는 화려한 장식이 없지만, 그 자체만으로 근사하게 느껴지는 도시입니다.


파리 컬렉션 CITY collection은 영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시티 스타일로 인덱스와 로마 숫자와 아라비아 숫자, 다이얼의 대조적인 컬러가 특징입니다. 숫자에 새겨진 시계가 하나 같이 너무나 멋스럽게 느껴지네요!

밀라노 컬렉션
패션의 나라 이태리, 이태리 패션의 도시 밀라노!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이태리는 패션의 중심지이기 전에 고대부터 발달한 문화 예술의 근원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서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도시로 현대 건축물의 대부분이 고대 이태리 건축 양식의 영향을 받았지요. 이태리는 판테온 콜로세움 등 클래식하면서도 구조적인 멋을 자랑하는 유명 건축물로 인해 현대적이면서도 고전적인 특색을 지니고 있습니다.


밀라노 컬렉션은 빈티지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길 수 있는 시리즈로 케이스와 스트랩을 잇는 V 형태가 특징입니다. 다이얼내 스와로브 스톤으로 장식이 되어 너무나 멋지네요. 이태리 V by V collection에서 이태리의 패션 스타일이 느껴지시나요?

이렇게 다양한 컬렉션 중에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컬렉션을 하나만 고르라면 여러분은 무엇을 고르고 싶으신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크리스탈 느낌, 반짝반짝이는 느낌의 시계를 좋아해서 도쿄 컬렉션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꼽으라면 파리 컬렉션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영 캐주얼룩에 잘 어울리는 시티 스타일로, 인덱스와 로마 숫자와 아라비아 숫자, 다이얼의 대조적인 컬러가 특징으로 어떤 옷과 입어도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애프터 스쿨 유이가 착용하고 있는 시계도 베르수스

위에는 유이가 뮤직뱅크 MC를 볼 때에 착용했던 베르수스 워치입니다. 유이가 착용하고 있는 시계는 홍콩 컬렉션인데, 정장에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컬러풀한 옷에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구요. 베르수스 워치가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는 워치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베르수스 워치를 보니 저는 이 워치가 소녀시대에게 정말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봐요. 그 이유는 소녀시대는 개인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고, 귀여우면서도 화려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컨셉에 어떤 시계도 잘 소화해내기 때문이지요.


소녀시대 태티서의 모습인데요. 만약 소녀시대 태티서가 위 패션에 아래의 시계를 착용한다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녀시대 태티서의 컨셉과 베르수스 워치가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팔에 베르수스 워치로 포인트를 준다면 보다 화려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드레스와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네요. 태티서 외에도 다른 소녀시대 멤버들에게도 베르수스 워치가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남자 연예인 중에서 한 사람을 더 추천드리자면 비스트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스트는 젊은 층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비스트의 패션 센스도 너무나 멋지기 때문입니다.


비스트에게는 이런 파리 컬렉션 스타일이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심플하면서도 개성적인 스타일이 비스트와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비스트가 무대에서 춤을 추는 모습과 함께 베르수스 시계가 노출이 된다면 더 멋있게 느껴질 것 같네요!

VERSUS(베르수스) 워치 어떻게 보셨나요? 너무 마음에 들지 않으신가요? VERSACE와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베르수스 워치는 연예인 워치로 연예인들의 패션 스타일링에도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시계입니다!


현재 베르수스 워치와 갤러리클락이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는데요. 위 나라별 컬렉션 중에서 선호하는 도시와 그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2명을 선정하여 베르수스 워치를 선물해준다고 하니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