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를 위한 리뷰

겟잇뷰티 추천 CC크림, 에뛰드 CC크림!


겟잇뷰티 CC크림, 에뛰드 CC크림!


요즘 BB크림과 함께 CC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최근 CC크림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여러 CC크림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CC크림이 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먼저 CC크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크리스탈의 피부가 정말로 너무 예쁘고 깨끗한데요. CC크림을 사용해서 그런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CC크림이란?
CC크림은 BB크림보다 피부 관리 효과가 더욱 강화된 새로운 개념의 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CC크림의 CC는 Correct & Care의 줄임 말로서, 피부 보정효과와 피부 관리 효과를 함께 담아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만능 크림이라는 것입니다. 사용감 역시 스킨케어와 가깝게 쫀득하게 피부를 감싸면서 발라주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CC크림 하나만 있으면, 빠르게 화장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뛰드 민낯교정피부 CC크림(SPF30/PA++)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기능을 가진 CC크림은 굴욕 없이 타고난 듯 투명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크림입니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새로운 트렌드 CC크림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BB크림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보정 크림으로 BB크림보다 뛰어난 커버력을 느끼고 싶다면, BB크림보다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스빈다.

1. 티 안나게 민낮처럼 관리하자!
요즘에는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티안나게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C크림의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 피부에 톡톡 터지면서 내 피부색에 맞게 밀착을 시켜줍니다. 여기서 말하는 매직 레이어링 캡슐이란?


피부에 도포 시 깨시면서 윤기 부여/밀착/피부톤 보정/수분 공급의 기능을 피부에 전달하는 것입니다. 피부에 도보되는 순간 피부를 보정해주고 케어해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2. 8-in-1 멀티 기능으로 하는 피부 관리!
에뛰드 CC크림은 주름 개선, 스트레스 케어,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 미백, 메이크업 베이스, 광 볼류머, 프라이머 등 8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크림입니다. 이제는 이처럼 하나의 화장품으로 멀티기능을 할 수 있는 화장품이 대세인 것 같네요.


3. 매끈하게 혹은 윤기 있게 다양한 피부로 연출하자!
에뛰드 CC크림은 1호 실키와 2호 글로우로 나뉘는데, 실키는 로션 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를 하려는 분들에게, 글로우는 보습 에센스 처럼 쫀쫀하게 마무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에뛰드 CC크림은 겟잇뷰티에도 소개가 된 적이 있는데요. 먼저 영상을 한 번 만나보실까요?



에뛰드 BB크림과 CC크림을 함께 소개해주었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CC크림은 즉각적인 피부 보정과 메이크업 기능에 피부 속까지 관리하는 CC크림의 종결자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피부를 간단하게 보정을 해주고, 여기에 스킨케어까지 해주니 정말 일석이조 크림이 아닐 수가 없었는데요. CC크림 추천으로 왜 에뛰드 CC크림을 추천하는지 잘 알 수 있겠죠?


에뛰드 CC크림의 사용방법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스킨 사용 후에 모이스처 단계에서 1회 펌핑한 양을 취해서 얼굴 전채를 손가락을 이용해서 펴 바르기만 하면됩니다.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리며 발라주는 것도 하나의 요령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에뛰드 민낯교정CC크림이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여러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CC크림이라는 것입니다. 보통 커버력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스킨케어 효과와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들었는데요. 화장을 고치기가 번거로운 바쁜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피부 보정 효과와 관리 효과를 CC크림 하나로 동시에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수많은 브랜드의 CC크림 사이에서 고민하지 마시고, 피부 보정 메이크업 기능에 피부까지 하는 스킨 케어 기능을 담은 에뛰드하우스 CC크림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C크림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제 민낯교정피부 에뛰드 CC크림으로 해결하세요!

※ 에뛰드 CC크림 제품 상세 페이지 http://www.etude.co.kr/product.do?method=view&prdCd=103003029

※ 에뛰드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etu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