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를 위한 리뷰

눈부신 조명피부 완성!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

눈부신 조명피부 완성!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

TV를 통해서 만나는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면 어쩜 그렇게 하나같이 깨끗하고 광채가 나는지 정말 부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이 피부가 좋아보이는 이유 중의 하나는 조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밝은 조명이 피부를 더 하얗게 보이게 만들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만드는 것 같습니다.


조명피부를 만들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조명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장품을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화장품이라고 한다면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라는 화장품입니다. 피부 조명인자를 환하게 밝혀 타고난 듯 눈부신 조명피부를 만들어주지요.



헤라 화이트닝,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 제닉 이펙터는 피부와 동화되는 Cell-Bio 포뮬라가 조명인자를 폭발적으로 켜주고 있습니다. CELL-BIO 피부 동화 포뮬러는 피부와 동화되어 보다 폭발적인 효과를 약속하는 헤라만의 앞선 피부과학입니다. 타고난 듯 눈부시게 빛나는 조명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백 조명 에센스 근본부터, 속부터 변화시키는 헤라의 혁신적 바이오 솔루션이지요.


1. 본연의 빛을 찾아주는 혁신 화이트닝
바이오-멜라솔브 성분이 맑고 어린 피부에 존재하는 조명인자를 2배 활성화시켜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빛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2. 강력하게 빛나는 밀도 화이트닝
촘촘한 크리스탈이 더 눈부시게 빛나듯 촘촘한 피부 밀도로 강력한 피부 반사판을 만들어 조명피부를 오래 유지해주고 있습니다.

3. 4주 만에 100%가 변화를 경험한 고속 화이트
바르자마자 피부가 맑아지는 것을 느끼고, 1주 후 자연스러운 윤기가 살아나는 것을 느끼며, 4주 후에는 5개 항목에서 고객의 100% 변화를 경험한 화장품입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는 피부 속 조명을 켠 듯 투명하고 빛나는 피부로 밝혀주는 화이트닝 화장품 에센스인데요. 피부과 테스트 완료,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속광 화이트닝이라고 할 수 있지요. 빠르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관리해주는 그런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를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피부톤이 맑아지고, 부드러워지면, 촘촘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줍니다. 그리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주어 전반적으로 피부가 많이 개선되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요. 저도 최근에 피부가 많이 칙칙해졌다는 소리를 듣고 있어서 화장품을 바꿔볼까 생각중인데요. 헤라 프로그램 바이오 이펙터에 관심을 가져봐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헤라 프로그램 바이오 이펙터의 주요성분은 바이오 멜라솔브(Bio Melasolv)와 루미너스 콤플레스(Luminous Complex)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 멜라솔브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놀라운 효능의 신 미백 소재로 5년간 300여종이 넘는 소재 스크리닝 끝에 개발 된 아모레퍼시픽 독자 소재라고해요. 멜라닌 생성 신호를 초기 단계에서 차단하여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며, 수년간의 바이오 연구를 통해서 그 놀라운 효과가 매년 새롭게 밝혀지고 있습니다.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하다고 할 수 있지요. 2013년에는 맑고 어린 피부에 존재하는 조명인자를 2배 이상 발현시키는 놀라운 효능이 발견되었다고 하는데요. 뛰어난 효능에도 안정화가 어려웠으나 캡슐 안정화 기술을 통해 국내외 특허를 출원했습니다. 특허까지 출원되었을 정도라고하니 바이오 멜라솔브가 얼마나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루미너스 콤플렉스는 Pisum Saivum 추출물로서 펩티도글리칸 등 조명피부를 위해 헤라에서 발견한 최적 배합으로 탄생한 것입니다. 바이오 멜라솔브와 함께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해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지요. 촘촘해진 피부는 빛의 통로가 더 많이 열리고 빛을 더 오래 지탱할 수 있는 탄탄한 반사판의 역할을 합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은 아래와 같은데요.


1. 화이트 프로그램 클렌징 폼
2.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워터
3.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에멀전
4.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 제닉 파우더 앰플
5.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 제닉 크림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을 함께 사용하면, 더 아름다운 조명피부로 만들 수 있을텐데요. 같은 라인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그 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라인의 광고 CF를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헤라 전속 모델 신민아의 조명피부 비결이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도 신민아와 같은 피부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피부는 타고나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후천적으로도 얼마든지 피부를 관리할 수가 있지요. TV 속 연예인들처럼 조명피부를 가지고 싶지 않으신가요? 새로운 화이트닝을 찾고 있는 분들이라면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바이오제닉 이펙터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