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을 위한 리뷰

무한도전 네파 패딩부츠 박명수 국민MC 특집




무한도전 네파 패딩부츠 박명수 국민MC 특집

17일 방송된 무한도전 제 365회에서는 IF 만약에 세번째가 방송이 되었습니다. 노홍철과 장윤주 부부 가상 결혼의 마지막 방송이 공개되었고, 박명수가 국민 MC의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 공개되었지요. 박명수는 최고의 국민 MC로서 멤버들을 이끌고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촬영하는 등 다양한 소재에 도전하면서 웃음을 주었는데요. 박명수의 어이없는 소재로 멤버들을 모두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특히 영하 20도 냉동창고 안에서 48시간 버티기는 어이가 없으면서도 가상으로 만들어내는 것들이 너무나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냉동고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은 네파 패딩과 함께 패딩부츠까지 신고 나왔는데요. 네파에서도 패딩부츠가 판매되고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네파 패딩부츠 몇 종류를 알아봤습니다.


네파 RED FOX PRO 레드폭스 프로 - 73B7648
상당히 따뜻해 보이는 네파 패딩부츠 보아털은 보온성을 강화하기 위하여 사용되었으며, 방수소재인 X-VENT가 적용이 되어서 완벽한 방수력과 투습력이 뛰어난 소재로 눈이 많은 지역에서도 젖지 않고 보온력을 유지해줍니다. 땀이 차지 않는 쾌적한 컨디션을 오랫동안 지켜주지요. 겉면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을 적용했고, 추운날씨의 보온을 위해서 안감은 써모라이트를 사용했습니다. 특수 보온소재를 사용해서 기존의 솜과 같은 보온 소재보다 약 30% 더 따뜻하고 무게 또한 가벼운 것이 특징입니다. 상당히 따뜻해 보이는 패딩부츠였어요.


그리고 바닥은 충격흡수와 접지력이 뛰어난 부틸소재를 적용했고, 고무가 어는 빙점을 낮추는 특수 나노기술을 적용해서 얼음지역과 빙판에서 미끄럼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98,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네파 ELARA 엘라라 - 73B7632
레드폭스 프로 모델과 마찬가지로 보온성 강화를 위한 보아털이 적용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좀 더 심플하면서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더 잘어울리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가격은 175,000원입니다.


네파 레드폭스 프로 - 73G7648
앞에서 소개해드렸던 컬러가 다르고 디자인이 조금 다른 레드폭스 프로입니다. 보아털이 밖에 노출이 되지 않고 안에만 보이며, 보아털이 흰색인 것도 하나의 특징입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나일론을 적용했으며, 추운날씨의 보온을 위해 디자인된 가벼운 소재가 특징입니다. 가격은 198,000원입니다.


네파 히로킨 방한화 - 73A7630
네파 히로킨 방한화는 보아털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기장이 길고 방수기능 소재를 사용해서 활동의 편의성과 함께 보온성을 주는 상품입니다. 누벅소재를 사용해서 내구성과 보온성을 살렸으며, 엑스벤트 멤브레인을 적용해서 방수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지요. 안감으로는 신슐레이트 소재를 적용해서 방한성을 극대화시켰는데요.


신슐레이트 소재는 다른 단열재에 비해서 두께가 얇지만 보온효과가 뛰어나서 같은 두께라도 다른 소재보다 두 배의 보온성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닥은 아이스 슬립 프리 아웃솔을 사용하여 빙판에서 미끄러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부틸러버를 사용하여 높은 접지력을 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289,000원입니다.


네파 테티스등산화_73A7646
방한화는 아니지만, 굽이 높은 등산화로 안정성과 보온성을 모두 가지고 있는 등산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량 E.V.A중창과 네파의 자체개발소재를 적용해서 천연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지요. 레트로 타이프의 캐주얼 등산화로서 심플함과 모던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180,000원입니다.


네파 패딩부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과거에는 남자들이 패딩부츠를 신는 것이 이상하게 여겨지는 경우가 많이 있었는데, 개성과 활용성 등을 중시하는 요즘에는 남자가 패딩부츠를 신어도 전혀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아요. 남들의 시선을 신경 쓰는 것보다 발이 따뜻한 것이 더 중요하겠죠? 발이 유독 시리고, 발의 보온성을 위해서 패딩부츠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