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위한 리뷰

NAUTICA 노티카 구스다운 이병헌 패딩

카르페디엠^^* 2013. 11. 20. 23:13



NAUTICA 노티카 구스다운 이병헌 패딩


최근 노티카(NATICA) 아웃도어 브랜드도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병헌을 모델로 내세우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노티카라는 브랜드는 오랫동안 국내 인기 브랜드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 아웃도어 상품을 많이 발매하면서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을 했는데요. 이병헌 패딩으로 불리는 노티카 구스다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티카 아웃도어 브랜드
노티카 아웃도어는 합리적이면서 실용성이 가미된 노티카만의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추구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등산이라는 기능성이 강조된 기존 의류에서 보다 진화해서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충족시킨 아메리칸 스타일 아웃도어 룩이 인기를 끌고 있지요.

노티카는 1983년 출시되어 세계 최고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데요. 미국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는 중요한 브랜드로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노티카 아웃도어는 캐주얼한 느낌도 있기 때문에 꼭 아웃도어 활동이 아니라 평소에도 쉽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노티카 구스다운 프리미엄 패딩 ALPAMAYO HUNGARY GOOSE DOWN
노티카 아웃도어 구스다운 중에서 최고로 고가의 프리미엄 패딩이라고 한다면 ALPAMAYO HUNGARY GOOSE DOWN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겉감은 디아플렉스라는 소재를 사용했는데요. 온도에 따라서 특성이 변하는 투습과 방습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기능성 온도반응 기억소재로 더워지면 투습도를 높여서 옷안의 수증기를 밖으로 배출을 하고 추워지면 투습도를 억제해서 옷의 일정 온도를 유지하는 최첨단 라미네이트 소재입니다. 뛰어난 결로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혹한 조건에도 기능을 발휘하고, 뛰어난 신축성과 터치감으로 니트 의류에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안감은 킵 힛 쟈가드라는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일반 안감 원단보다 무려 5~7도 정도의 온도가 높게 측정이 되는 보온소재라고 하지요. 세탁에도 그 기능에 큰 변화가 없고, 색상변화도 일어나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내구성도 탁월한 제품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방수지퍼를 사용해서 우천시에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극한의 기온에 안변보호를 위한 실버 폭스 트리밍 탈부착 후드가 있습니다. 멀리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실버 웰딩으로 시인성을 확보했고, 팔꿈치 부분에는 마모성이 좋은 에슐러 세라믹 프린트 소재를 사용해서 옷감이 상하는 것을 최대한 방지했습니다.

노티카 신상 프리미엄 라인으로 무엇보다 최고급 구스로 평가 받고 있는 헝가리 구스 900필 파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정가 115만원

이병헌이 입고 있는 모습을 보니, 보기에도 무척 따뜻해보이고, 두툼해보인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살짝 투박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보온성을 최우선으로 하는 패딩의 특성상 정말 따뜻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추천드리고 싶은 2013 신상 파르바(FARBA HUNGARY GOOSE DOWN NM4ODN29)입니다. 매장에서는 현재 오프라인 판매가 정가 68만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경량 라미네이팅 소재를 사용한 해비 구스 다운인데요. 800 필파워로 뛰어난 복원력과 보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탈 부착이 가능한 라쿤 트리밍으로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시켰지요. 노티카 브랜드만의 심플함과 따뜻함이 그대로 전해지는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병헌이 로티카 광고화보에서 입고 나온 이병헌 패딩입니다.


노티카 로체
노티카 로체(ROCHE HUNGARY GOOSE DOWN) 역시 이병헌 패딩으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골드색 컬러가 너무나 예쁜 구스다운인데요. 거위솜털 90%와 깃털 10%를 사용한 구스다운으로 파르바 모델과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을 주는 상품입니다. 어깨와 팔꿈치부분의 두톤 컬러 그리고 후드의 탈부착이 조금 다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작년에 골드색과 녹색이 두달만에 품절이 대었는데요. 올해에도 이병헌 해비다운점퍼2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가 68만원으로 디자인도 무난하고 뛰어난 보온성, 방풍, 투습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겨울철 따뜻한 구스다운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노티카 패딩 역시 의외로 인기 있는 상품인데요. 브랜드의 인지도와 뛰어난 품질 때문에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패딩을 구입하는 분들이 이 글을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