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위한 리뷰
알프렌즈 패딩조끼 저렴한 패딩조끼
카르페디엠^^*
2013. 11. 2. 11:54
알프렌즈 패딩조끼 저렴한 패딩조끼
국민 패딩조끼라고 불리는 알프렌즈 패딩조끼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국민 패딩조끼라고 말을 하는 이유는 가격이 무척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입을 할 수 있다는 이유 때문인데요. 일단 가격은 5만원대 미만으로 구입을 할 수 있어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알프렌즈 브랜드(ALFRIENDS)?
알프렌즈는 한국 브랜드의 하나로 국내에서 생산되어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알프렌즈에서 옷을 많이 구입하는데, 가격대비 디자인이 뛰어나고 품질 역시 가격대비 효과적이라서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알프렌즈 패딩조끼 PZZ-2001
은은하게 광이 나는 패딩조끼 입니다. 광이 나는 재질의 천을 싫어하는 사람들이라면 유광 패딩조끼를 좋아하지 않을텐데요. 이런 패딩조끼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답니다. 고광택 컬러감과 보온성이 뛰어난 패딩조끼로 폴리에스테르 100%로 만들어져 가볍고 활동성에 용이합니다. 단 오리털 패딩이 아니기 때문에 보온성에 만족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답니다. 몇 년전에 발매가 되었지만, 저렴한 가격 때문에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알프렌즈 패딩조끼 PZ-4201
최근 패딩조끼 트렌드에 맞춰서 발매된 베이직 패딩조끼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레이어드 필수아이템으로 폴리에스터 100%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단 디자인이 요즘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타일로 유광 패딩조끼와 다르게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는 패딩조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켓 부분에 약간의 디자인을 넣었고, 똑딱이 단추로 사용성의 편리를 높였습니다. 네이비, 레드, 블랙, 블루, 오렌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컬러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프렌즈 패딩조끼는 5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입니다. 일반적인 오리털 패딩이나 거위털 패딩이 아니지만, 폴리에스터 100%로 만들어져 가볍고 활동성을 높인 패딩조끼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알프렌즈 패딩조끼 충전재 폴리에스터 100%입니다.
알프렌즈 패딩조끼 사이즈는 정 사이즈를 선택하면 딱 맞으니, 사이즈는 되도록 정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리털 패딩을 무조건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보온성 때문인데요. 그러나 패딩조끼의 경우에는 팔 부분이 절개되어 있기 때문에 보온성에는 크게 차이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리털 패딩의 경우 세탁이나 관리가 어려울 수 있고, 털빠짐 현상을 싫어하는 분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게 패딩조끼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