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위한 리뷰
지오다노 타슬란 후드자켓 라쿤 073811
카르페디엠^^*
2013. 10. 21. 09:35
지오다노 타슬란 후드자켓 라쿤 073811
후드자켓이나 패딩을 구입할 때에 꼭 고가를 고집할 필요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브랜드의 인지도는 조금 낮지만, 가격은 저렴하고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 젊은 사람들 중에서 보세 옷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괜찮은 품질의 상품을 많이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오다노 브랜드도 마찬가지인데요. 저가 브랜드로 인지도가 있으며, 품질 역시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오다노 타슬란 라쿤 후드자켓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가격과 품질의 특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오다노 타슬란 라쿤 후드자켓 072616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일론 타슬란 라쿤 퍼 후드 4포켓 자켓입니다. 타슬란 소재의 자켓으로 후드가 달려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그리고 라쿤 퍼가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시켜줍니다. 아웃도어 스타일의 느낌이 사는 자켓으로 데님과 스웨터 등 캐주얼한 코디에 적합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지오다노 타슬란 072616)
타슬란 원단이 어떤 것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타슬란 원단(TASLAN)은 봄이나 가을철 비옷 또는 바람막이 점퍼의 원단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그리고 겨울엔 패딩 겉감으로 사용되는데, 얇은 고밀도 나일론 원단이기 때문에 방수 처리가 되어 있으며, 빗물이나 눈에 맞았을 때에 어느 정도의 방수 효과가 있습니다.
블랙, 와인 컬러가 있는데 라쿤이 달려 있는 것은 좀 더 따뜻해보인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세탁을 할 때에는 주의해야 하는데요. 라쿤털은 따로 분리 후에 드라이 크리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미지근한 물에 단시간내에 세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제에 오랫동안 담궈놓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그늘진 곳에서 건조를 하는 것이 좋답니다.
남성용 타슬란 후드 긴팔 자켓 073811
가을철에 입으면 괜찮은 타슬란 후드 자켓입니다. 나일론 타슬란 후드 패딩 프로모션 자켓으로 누구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이 장점입니다. 현재 판매가 4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구요. 소매/플라켓 부분의 벨크로 스트랩, 후드에 스트링이 들어 있어서 손목과 후드를 조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간절기에 캐주얼하게 스타일해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지요. 기존의 타슬란 자켓에 비해서 폴리스 안감과 두꺼운 패딩으로 보온성을 높였다는 것이 마음에 드네요.(코드 지오다노 타슬란 073811)
컬러는 리본레드와 다크네이비가 있는데, 안에 셔츠나 맨투맨 컬러에 따라서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오다노 타슬란 후드자켓은 일단 가격이 상당히 저렴합니다. 5만원대 미만으로 이런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게 느껴지는데요. 품질 역시 좋은 편이니 하나쯤 구입해두면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꼭 고가의 후드집업을 구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가의 상품도 얼마든지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말이지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선택하여, 잘 연출하는 것이 가장 멋있는 패션 연출이 아닐까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