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위한 리뷰

코오롱 패딩 코오롱 안타티카

카르페디엠^^* 2013. 10. 15. 17:01


코오롱 패딩 코오롱 안타티카

코오롱스포츠 패딩 중에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모델 중세거 가장 따뜻한 모델은 안타티카 다운자켓이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코오롱 패딩 중에서 가장 고가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코오롱매장에서 정가 79만원에 판매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코오롱 안타티카는 어떤 모델이며 어떤 특징이 있는지 이번 글을 통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오롱 안타티카(사진의 모든 저작권은 코오롱스포츠에 있습니다.)


코오롱 패딩 안타티카

코오롱 안타티카의 디자인은 캐나다구스와 많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안타티카는 남극기지에 공급하고 있을 정도로 극한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코오롱 패딩 중에서 최상급 모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러피안 거위털을 사용해서 솜털이 크고 풍성하며 복원력과 경량성이 우수합니다. 보온성이 탁월한 최고급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적용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일단 보기에도 무척 따뜻해보이고 수납공간도 상당히 많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장은 조금 긴편으로 나오고 있으며, 겉감과 배색 안감은 나일론을 사용했고, 거위솜털 90%, 거위깃털 10%를 사용했습니다. 컬러는 안타티카 블루, 안타티카 레드, 안타티카 블랙, 안타티카 카키, 안타티카 그레이 등 다섯가지가 있습니다.

라쿤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한 후드

후드 부분의 털은 라쿤 유러피안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가슴과 허릿단의 4개의 빅 아웃 포켓 및 소매 포켓, 인포켓을 매치해서 포인트 및 실용적인 소지품의 수납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부분 기능성 로고&로고 장식으로 코오롱스포츠만의 품격을 높였으며, 허릿단, 밑단 안쪽의 스트링 처리와 소매단의 니트 립 조직의 벨크로 테잎 여밈으로 간편하게 실루엣을 조절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견고한 박음 디테일과 마감 처리로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며 시즌에 알맞는 착장감과 기능성 모두 만족시켜주는 코오롱 패딩 최상급의 아이템입니다.

넉넉한 수납공간

800필파워로 전체적인 디자인은 캐나다구스와 비슷해보이며, 무척 따뜻해보이는 것 같습니다. 동절기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추위에 걱정이 없을 것 같네요. 그런데 최상급 모델인만큼 가격에 대한 부담이 클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코오롱 헤스티아, 테라노바, 벤텀 등의 모델보다는 안타티카 모델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안타티카는 좀 더 따뜻한 패딩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겨울철 실외 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무척 따뜻한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에 대한 부담이 있겠지만, 하나쯤 구비해둔다면 무척 따뜻한 겨울을 준비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패딩이 많이 판매되고 있으니, 가격과 디자인, 품질 등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품의 경우, 보기에는 똑같이 보이지만, 성능면에서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되도록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