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을 위한 리뷰

프레드페리 가디건 니트

카르페디엠^^* 2013. 10. 5. 23:23


프레드페리 가디건 니트

프레드페리 좋아하시나요? 프레드페리는 해외 유명한 브랜드의 하나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남성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1937년 윔블던 데이비스 컵에서 3차례 우승한 테니스 스타 프레드 페리(Fred Perry)에 의해서 론칭된 브랜드입니다. 영국적인 분위기가 살아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영국 테니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손꼽히며 유명 패셔니스타들과 패션에디터들로부터 새로운 시즌이 될 때마다 추천 받고 있는 상품이지요. 특히, 프레드페리의 월계관 로고는 너무도 예쁘고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프레드페리 가디건



가디건은 요즘에 많은 사람들이 구입을 하기 시작하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인상적인데요. 메리노 울과 면 혼방 소재의 기본 가디건 제품입니다. 뒷 네트라인 부분의 겉쪽과 안쪽에 배색 컬러의 트윈팁 라인을 매치했으며, 왼쪽 가슴에 트윈 팁 라인의 컬러를 매치한 로렐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디건의 경우 진한 색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을의 분위기 때문에 진한색 컬러를 많이 선호하는 것이 같습니다.


그레이색 컬러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코디를 할 때에 셔츠는 좀 더 밝은 색을 선택하는 것이 더 멋스럽게 느껴질 것 같네요. 가디건의 경우 속에 받쳐서 입는 셔츠를 어떤 셔츠를 선택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나 느낌이 크게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가디건을 입은 것만으로도 무척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프레드페리 니트
가을 시즌에 가디건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니트. 개인적으로 프레드페리 옷 중에서는 니트 상품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프레드페리의 깔끔함과 심플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V넥 니트인데요. 보기에도 딱 깔끔해보이면서 럭셔리한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프레드페리의 로렐 로고가 너무 멋스럽게 느껴지면서 강한 임팩트를 주는 것 같습니다. 슈트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선호하거나 비지니스 룩으로도 정말 잘 어울릴 것 같네요.


라운드 니트입니다. 램스울 소재의 크루넥 풀오버 스웨터 제품으로 비늘 모양의 변형 피케 조직으로 니팅하여 유니크한 디자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입니다. 뒷 네크라인 부분의 안쪽에 배색 컬러의 트윈 팁 라인을 매치하였으며, 왼쪽 가슴에 트윈 팁 라인의 컬러를 매치한 로렐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평범한 니트와는 다른 매력을 주는 그런 패션 아이템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프레드페리 가디건과 니트 어떻게 보셨나요? 너무나 깔끔하면서도 예쁜 것 같은데요. 특히, 단조로운 디자인 속에서 느껴지는 섬세함과 프레드페리의 로렐 로고가 너무나 멋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가디건이나 니트 모두 2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프레드페리 브랜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하나쯤 구비해두어도 괜찮은 상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을 패션을 보다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